인천UTD, 포항전 남구 주민 50% 할인 혜택 제공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4.25 11:48 / 조회 : 24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천 유나이티드가 25일 오후 3시 열리는 포항전에서 남구 주민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래픽=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인천유나이티드가 25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8라운드 포항전에서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인천은 2012년 홈구장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으로 이전한 이후 홈에서 포항을 상대로 2승 3무의 성적을 거뒀다.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은 것이다.

특히 최근 맞대결이 펼쳐졌던 지난 10월에는 이천수와 진성욱의 연속골로 2-1 승리를 거두며 당시 홈 8경기 연속 무패기록을 이어가기도 했다.

올 시즌 아직 승리가 없지만 인천은 5무 2패로 쉽게 패하지도 않는 팀이다. 경기를 치를수록 점차 조직력이 강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홈에서 전북, 서울, 울산과 연달아 경기를 치르면서도 무승부를 기록하며 강팀을 상대로도 결코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천 김도훈 감독은 "강한 팀과의 적응은 끝났다. 이번 포항전에는 반드시 승리를 거둬 경기장을 찾아준 인천 시민들과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25일 경기에는 남구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성인의 경우 신분증을, 청소년 및 어린이의 경우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등·초본)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ENS석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후 3시까지 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남구에서 주최하는 ‘2015 상반기 나눔장터’가 열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축구도 보고, 알뜰쇼핑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천구단은 경기장에 일찍 찾아 온 팬들을 위한 얼리버드 퀴즈, 매치데이 매거진 퀴즈, 하프타임 빙고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지루할 틈이 없는 축구장 나들이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5일 포항전은 KBS 1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입장권은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