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장동민 추천으로 '나를 돌아봐' 깜짝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4.19 14:52
  • 글자크기조절
image
광희(왼쪽), 장동민 /사진=스타뉴스


MBC '무한도전'에서 식스맨 후보로 경합을 벌였던 제국의아이들 광희와 개그맨 장동민이 '나를 돌아봐'에서 만났다.

19일 오후 KBS 관계자에 따르면 광희는 지난 15일 진행된 KBS 2TV '나를 돌아봐' 녹화에 깜짝 등장했다.


관계자는 "이날 녹화에서는 김수미가 CF 촬영을 위해 노래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다"며 "이에 김수미 매니저로 '나를 돌아봐'에 출연 중인 장동민이 광희를 추천해 만남이 이뤄지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수미가 두 사람이 출연한 '무한도전'을 짧게 언급했다. 두 사람에게 '요즘 '무한도전' 들어가기가 그렇게 어렵다더라'고 농담 삼아 얘기를 했다"며 "이 말에 장동민과 광희가 웃음으로 상황을 넘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 녹화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어색하거나 불편함 없이 즐겁게 촬영을 했다. 김수미씨는 EXID의 노래 '위아래' 안무를 광희에게 직접 배웠다. 또 김수미가 드라마에서 불러 화제가 된 노래 '젠틀맨이다'를 함께 부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장동민과 광희, 김수미의 만남이 담긴 '나를 돌아봐'는 오는 5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나를 돌아봐'(총4부작)는 타인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자아성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 조영남 외에 장동민, 김수미, 유세윤, 유상무가 출연했다. 지난 17일 첫 방송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