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앙코르 콘서트 잇는다.."이번 앨범 의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04.19 11: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XIA준수가 팬들을 위해 앙코르 콘서트를 가진다.


19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XIA준수는 지난 18일에 이어 19일 XIA준수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3집 앨범 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지난 18일 콘서트에서 XIA준수는 이 무대가 왜 존재하고 그가 왜 음악을 하는지 이야기하며 그것은 모두 팬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며 "180분의 뜨거운 무대는 말 그대로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3집 활동 내내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XIA준수는 투어 중 부르지 않았던 3집 수록곡을 추가해 부르는 한편, 공연 후반부에 깜짝 스페셜 무대를 만들어 보답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난 50여 일 동안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 투어로 15만 명의 팬들을 만난 소감과 감사함을 전했다. XIA준수는 "이번 앨범은 지난 온 시간 동안 방송이나 활동에 제약을 받으면서도 팬들을 만나기 위해 꾸준히 앨범을 내고 그 시간을 견뎌온 나에게 한줄기 빛을 보는 희망을 주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 팬들이 없었다면 상상할 수도 없었고 팬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힘든 시간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고 이 자리까지 온 것 같다"고 말하며 모든 기쁨을 팬들에게 돌렸다.

그는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콘서트 트레이드마크인 '지니 타임'에서 팬들이 원하는 대로 그동안 활동한 뮤지컬 넘버를 즉석에서 불렀을 뿐 아니라 팬들이 건네는 앙증맞은 소품도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매 곡이 끝날 때마다 머리 숙여 인사를 하거나 감사하다는 멘트 또한 잊지 않았다.

관계자는 "앙코르 콘서트의 특성 자체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는 자리가 맞다. 그런데 XIA준수의 콘서트는 조금 더 특별하다. 팬들에게 감사함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하고 또 앞으로 열심히 활동에 임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하기도 하는 등 팬들에 대한 신뢰감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