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드라마 '프로듀사' 방송서 '신곡' 선보인다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4.18 09:01 / 조회 : 100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가 자신의 새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곡을 선보인다.

아이유는 오는 5월8일 오후 첫 방송될 12부작 KBS 2TV 새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톱 가수 신디 역을 연기한다. 아이유가 소화할 극 중 신디는 평상시의 아이유와는 달리, 도도하고 까칠한 가수다.

평소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유는 이번 역할이 실제 자신과는 거리가 있지만, 극 중 신디 역을 완벽히 연기하기 위해 현재 여러 부분에 최선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유는 '프로듀사' 방송 초반부에 등장할 가요 프로그램 출연 장면을 위해 신곡까지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최근 스타뉴스에 "아이유는 '프로듀사'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몰입하고 시청자들에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기존 곡이 아닌, 신곡을 방송에서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로 스스로 선뜻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아이유는 현재 이번 신곡 작업 중"이라며 "추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서 이 곡은 오로지 '프로듀사' 방송만을 위해 준비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유의 '프로듀사'에 대한 애착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드라마다. 아이유 외에도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박혁권 조한철 김종국 나영희 예지원 서기철 이채은 강신철 박희본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