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스틸컷 공개..김수현 잡는 두 여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4.17 1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포스터컷/사진='프로듀사' 라인 공식계정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의 단체 스틸컷이 공개됐다.

17일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 '프로듀사' 공식 계정이 오픈됐다.


'프로듀사' 공식계정에는 '5월 8일 금요일 오후,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첫 방송! 앞으로 라인을 통해 '프로듀사'의 생생한 비공개컷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작품 포스터 컷이 함께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스틸컷에는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등 '프로듀사' 주연 4인방이 함께 있다.

익살스런 표정의 김수현과 그의 목을 죄는 공효진의 모습은 작품에서 적잖은 갈등을 예고하는 듯하다. 또 김수현의 팔을 꼭 잡은 아이유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이들을 바라보는 차태현의 여유로운 모습이 세 사람과 어떤 관계에 놓이게 될 지 궁금증을 더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이 '1박2일 시즌4' 연출 라준모PD 역, 공효진은 '뮤직뱅크' 연출 탁예진 역, 김수현은 예능국 신입PD 백승찬 역, 아이유는 스타 가수 신디 역을 각각 맡았다.

'프로듀사'는 대본리딩, 첫 촬영에서 신입PD 역의 김수현의 남다른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듀사'는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