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7년만에 재개봉 확정..예고편 공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4.01 12: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틸컷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디지털 리마스터링 작업을 마치고 재개봉 날짜를 확정지었다.

'말 할 수 없는 비밀' 측은 5월 7일 재개봉을 결정하고 예고편을 선보였다. 예고를 통해 지난 2008년 1월 개봉해 찬사를 받았던 명장면과 더욱 웅장해진 영상과 선율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천재 상륜(주걸륜)과 신비스러운 소녀 샤오위(계륜미)의 시간을 초월한 첫사랑을 그린 영화다. 2008년 한국 개봉 후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관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상과 풍성해진 음향으로 관객들에게 더 큰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피아노 배틀 신이다. 상륜의 신들린 연주로 지금까지 패러디물이 만들어지고 있는 장면이다.

또 피아노 앞에 다정하게 마주 앉아 샤오위의 손등으로부터 시작되는 상륜과 샤오위의 하모니는 피아노 치는 남자와의 애틋한 로맨스에 대한 판타지를 극대화 하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나 보고 싶지 않았어?", "널 만난 건 내겐 기적이야"라고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샤오위의 애정 표현도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 놓는 마지막 순간까지 예고편에 담기면서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