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재' 미쓰에이, 신곡 9시간째 韓8大음원차트 1위+해외3國 톱100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3.30 0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쓰에이 / 스타뉴스


4인 걸그룹 미쓰에이(페이 지아 민 수지)가 신곡으로 음원 차트 강세를 지속 중이다.

미쓰에이는 30일 0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수록 음원들을 국내외 여러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선보였다. 미쓰에이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발매한 것은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공개 직후부터 여러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9시간째인 이날 오전 9시 현재도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8곳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 및 편곡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국내 뿐 아니다. 미쓰에이의 오랜만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은 해외에서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0분 현재 미쓰에이의 '컬러스' 앨범은 싱가포르 15위, 태국 33위, 홍콩 97위 등 해외 3개국의 아이튠즈 메인음반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 톱 100 안에 이름을 올려 놓고 있다. 특히 시간이 흐를수록 아이튠즈 톱 앨범즈 차트 톱 100 진입 국가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결과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신곡 발표는 최고 인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통하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최근 전한 직후 이뤄지는 것이기에, 그 결과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았다. 현재까지만 놓고 보면, 수지의 열애는 미쓰에이의 음원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는 분석이다.

미쓰에이는 이날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새 음반 '컬러스'의 미디어 대상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무대 및 수록곡 소개 시간 등을 가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