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민호 잘 만나고 있어..예쁘게 봐달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3.30 0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쓰에이 수지(왼쪽)와 이민호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예능프로그램 녹화 중 최근 연애 사실이 알려진 배우 이민호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했다.

수지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녹화장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 중 이민호에 대해 언급했다.


KBS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MC들은 수지의 근황을 묻다 이민호와 열애에 대해 간접적으로 질문했고, 수지는 부끄러운 듯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민호' 이름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다. 수지는 이어 "예쁘게 봐달라"고 말을 아꼈다.

이번 녹화에서 이민호 관련 내용은 이 정도였으며 MC 유재석이 수지를 배려, 다른 MC들의 질문을 여러 차례 제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녹화에는 수지 외에 최현석 셰프, 방송인 유승옥, 배우 서우, 가수 제시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은 오는 4월 2일이다.


한편 앞서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23일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을 인정하며 "수지는 이민호와 약 한 달 째 만나고 있다"며 "조심스레 시작하는 단계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 달라"고 말했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