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레드벨벳, '뮤뱅' 이어 가요프로 또 1위..기쁨의 '깡총깡총'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3.29 14:32 / 조회 : 22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영상 캡처


5인 걸그룹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이 데뷔 후 가요 순위 프로그램 두 번째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레드벨벳은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이달 중순 발표한 첫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지난 27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지난해 8월 데뷔 뒤 가요 순위 프로그램 첫 1위에 오른 이후, 이날 두 번째 정상까지 거머쥐게 됐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이날 '인기가요' 1위에 호명된 직후 "소속사 스태프와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앙코르 무대에 올라 깡총깡총 뛰면서 노래를 불러 1위의 기쁨을 드러냈다.

앞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도 차지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K-POP 채널 'K-POP 뮤직비디오 차트 톱 20' 정상에 올랐고, 해당 앨범 역시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의 최신 주간 차트(3월16일~22일) 1위를 품에 안았다. 이렇듯 이번 앨범으로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이미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레드벨벳은 이제 가요 순위 프로그램 정상까지 차례차례 접수, 아직 신예급 걸그룹으로는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화, 허각, 민아, 레드벨벳, 백지영 with 송유빈, 가인, 케이윌, V.O.S, FT아일랜드, 언터쳐블, 보이프렌드, NS윤지, N-Sonic, 러블리즈, 샤넌, CLC, 앤씨아, 피에스타, 라붐, 혜이니, A-BLE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