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오늘밤 12시 신곡 드디어 발표..수지, 열애 극복할까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3.29 11:52 / 조회 : 29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쓰에이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 미쓰에이(페이 지아 민 수지)가 마침내 신곡을 선보인다.


미쓰에이는 29일 밤 12시, 즉 30일 0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에 수록될 6곡의 신곡 전곡의 음원들을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를 공개한다. 이로써 미쓰에이는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에 새로운 곡들로 가요팬들과 만나게 됐다.

앞서 미쓰에이 측은 지난 28일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 및 편곡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 '한 걸음' '러브 송' '녹아' 등 이번 앨범 담길 6곡 전체의 음원 일부를 1분25초 분량의 이른바 '스포일러 영상'으로 제작해 외부에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특히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댄스곡이어서, 음원 전체가 공개됐을 때 과연 어떤 결과물을 이끌어 낼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미쓰에이의 이번 신곡 발표는 최고 인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통하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최근 전한 직후 이뤄지는 것이기에, 그 결과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새 음반 '컬러스'의 미디어 대상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무대 및 수록곡 소개의 시간을 등을 가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