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콜미 베이비', 들어보니..중독성 있는 사랑 고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3.28 0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글로벌 대세 엑소가 새 앨범 타이틀곡 'CALL ME BABY(콜미베이비)'를 깜짝 공개했다.

엑소는 28일 0시 1분(한국시각)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의 타이틀곡 'CALL ME BABY(콜미베이비)'를 공개해 관심 받았다.


타이틀 곡 'CALL ME BAB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돼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에 이어 또 한 번 메가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CALL ME BABY(콜미베이비)'는 사랑을 고백하는 엑소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 노래를 따라 흥얼거리게 만들었다.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앞서 엑소는 지난 3월 7~8일, 13~15일 5일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CALL ME BABY'의 깜짝 무대를 선사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CALL ME BABY'는 28일 0시 1분 한국과 중국의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발표되며,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의 전곡 음원은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월 3일 KBS 2TV '뮤직뱅크', 4월 4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