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요리사 샘킴, 취사병 된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03.06 15:26 / 조회 : 2490
  • 글자크기조절
image
샘 킴/ 사진제공=KBS


'진짜 사나이2'에 합류한 스타요리사 샘킴이 취사병이 된다.


'진짜 사나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의 연출을 맡은 연출자 김민종 PD는6일 오후 서울 상암MBC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의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은 계획을 밝혔다. 파스타 요리로 손꼽히는 스타 요리사가 군대 요리를 책임지게 된 셈.

김민종 PD는 "오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지 않은 샘킴 씨는 취사병으로 가게 될 것"이라며 "취사병으로서 새로운 군대 레시피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 PD는 이어 "여기 계신 분들은 각자 신체적 능력과 적성을 고려해서 보직을 부여받게 된다. 거기에 대해서는 가능성을 열어놓은 상태"라며 "샘킴만 취사병으로 간다는 것이 정해졌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진짜 사나이2'에는 시즌1의 출연진이 전원 하차하고 총 11명의 새 얼굴이 참여했다.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 등이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의 리얼 군 생활기를 그리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 2013년 4월 첫 방송 이후 2년만에 새 시즌을 맞이한 '진짜 사나이2'는 오는 8일 오후 6시15분 첫 방송을 앞뒀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