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이틀째 6개 음원차트 1위..JYJ 김준수도 강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3.03 07:3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MC몽(신동현·36)의 신곡 '사랑 범벅'이 공개 이틀째 6개 음원차트 1위를 지켰다.

새 미니앨범 '송 포 유(Song For You)'의 타이틀곡 '사랑 범벅'은 3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6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2일 0시 발매된 이 곡은 공개 이틀째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며 MC몽의 컴백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증명했다.

'사랑 범벅'은 사랑에 빠진 남성이 한 여자로 인해 긍정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았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메인으로 한 록밴드 구성이 특징이다. 가수 윤건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업한 곡으로, 윤건은 '사랑범법'의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솔로로 돌아온 그룹 JYJ의 김준수도 신곡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에 강세를 나타냈다.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곡 '꽃'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2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니, 벅스 등의 차트에서는 2위를 기록하며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3일 공개된 '꽃'은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그룹 신화의 신곡 '표적'은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