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이상형' 꿀성대 김현규 교관 일상까지 화제

정송연 인턴기자 / 입력 : 2015.03.02 11:37 / 조회 : 409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꿀성대교관 김현규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에서 엠버가 이상형으로 지목한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악명 높기로 유명한 고산 유격장에서 여군 멤버들이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으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김 교관의 일상 사진에는 방송에서 드러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또래 청년다운 훈훈함이 묻어나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엠버가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외줄다리 훈련 도중 갑자기 내리는 폭설로 처음으로 여군 멤버들 앞에서 꿀성대 김현규 교관이 선글라스를 벗었다. 이 모습을 본 엠버는 선글라스를 썼을 때와 달리 순한 이미지인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반전 외모에 반하게 된 것.


엠버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교관의 눈이 너무 예쁘다. 강한 남자이지만 웃으면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이야기하며 "꿀성대 교관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깜짝 고백을 하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