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성대 입학 소감 "열심히 학교생활하겠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2.27 15:42 / 조회 : 3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김남주 / 사진(수원)=김창현 기자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멤버 김남주(20)가 15학번 새내기 대열에 합류했다.

김남주는 27일 오전 11시 경기도 수원시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에서 진행된 2015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했다.

김남주는 최근 이 학교 연기예술학과 2015학년도 예체능 특기자 전형에 최종 합격해 새내기가 됐다.

입학식에 참석한 김남주는 스타뉴스에 "배우고 싶었던 학교에서 새롭게 도전하고 배울 수 있게 됐다"라며 "순간 순간이 배울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잊지 않고 늘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학교생활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남주는 환한 모습으로 입학식에 참석해 입학동기들과 함께 첫 만남을 가졌다. 김남주는 입학식 무대에 올라 학생들에게 인사말을 건네기도 했다.

앞서 김남주는 지난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했으나 당분간 연예 활동에 전념하고자 대학 진학을 미뤘다.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준비하며 쏟았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

성균관대학교 선배 연예인으로는 주원, 송중기, 구혜선, 이민정, 서지혜, 카라 강지영, f(x) 크리스탈, 애프터스쿨 유이 등이 있다.

한편 김남주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에이핑크는 데뷔곡 '몰라요'를 시작으로 '마이 마이', '노 노 노', '미스터 츄' 등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에서 7400여 명을 동원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