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규 '내 마음 반짝반짝' 합류, 남보라 도우미 나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2.17 09:27 / 조회 : 31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형규/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형규가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에 캐스팅 됐다.


김형규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배우 김형규가 '내 마음 반짝반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형규는 극중 이순정(남보라 분)을 도우며 스토리 반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선호를 연기한다. 김형규는 맛깔 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전망이다.

SBS '쓰리 데이즈'에서 박유천과 대립하는 냉정한 킬러 요한 역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김형규는 '기분 좋은 날'에서는 능청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치과의사 서인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임상수 감독의 신작 '나의 절친 악당들'(가제)에서 류승범, 고준희와 연기 앙상블을 펼친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형규는 날카로운 눈빛과 개성 있는 말솜씨로 매 작품마다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여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배우"라며 김형규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한편 '내 마음 반짝반짝'은 서민의 딸로 태어난 세 자매가 갑의 횡포 속에서 집안의 복수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살아가는 성장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