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장량 입술 닿기 1초전.."둘 사이에 무슨 일이?"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5.01.27 08:45 / 조회 : 178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해진(왼)과 장량(오)/사진제공='남인방-친구'공식 웨이보


한중 미남 배우 박해진(32)과 모델 겸 배우 장량(33)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측은 지난 26일 공식 웨이보(SNS)에 두 사람의 애정이 듬뿍 담긴 사진을 게시하며 "한중 롱다리 훈남 박해진, 장량이 키스신을? 사실이라면 쉽게 보기 힘든 광경 이죠"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손을 꼭 맞잡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선 박해진이 장량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누가 뭐래도 키스신. 리드하고 있는 박해진이 눈에 띈다.

이 사진은 드라마 촬영 중 찍은 것으로, 극 중 박해진과 장량이 술자리에서 만취해 벌어지는 상황이다. 키스신 장면은 박해진의 애드리브가 더해져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격적인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은 "아름다운 한 쌍이다" "해진오빠 안돼요" "잘 어울려서 마음이 아프다" "난 아직 보낼 준비가 안됐는데"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렸던 제4회 '배우공민공익대상'에서 만나 우정을 키웠다.

한편, 박해진과 장량은 '남인방-친구'에서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에서 박해진은 착한남자 해붕 역을 연기하며 장량은 원칙주의자 건봉 역을 맡았다. '남인방-친구'는 30대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 꿈과 미래를 그린 드라마로 올해 중국에서 방영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