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오징어 된장' 뮤비 60만 돌파..팬사인회 연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1.25 10:25 / 조회 : 2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탄생한 유닛그룹 빅병(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 빅스 혁, 갓세븐 잭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오징어 된장'의 조회 수가 6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6일 유튜브에 공개 된 빅병의 2번째 앨범 타이틀곡인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후 일주일 만에 조회수 60만 건을 넘어섰다. 이에 빅병이 내세운 팬사인회 공약의 실천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빅병은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 수가 50만 이상이면 멤버 육덕(육성재)의 팬사인회, 60만이 넘어서면 육덕(육성재)과 왕콩(잭슨)의 팬사인회를 약속한 바 있다.

이에 현재 빅병 멤버 중 육덕과 왕콩의 팬 사인회는 확정된 상태이며, 남은 시간의 조회 수에 따라 남은 멤버 혁띠(혁)와 돌백이(엔)의 팬 사인회 여부가 결정되게 된다.

MBC 에브리원의 측은 "팬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답하기 위해서 현재 히트제조기 제작진은 모처에서 팬 사인회를 준비 중이다"라며 "현재 팬 사인회 초대자 명단을 발표한 상태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빅병은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하는 히트제조기에서 프로듀서 데프콘, 정형돈(용감한 이단 호랑이)이 프로듀싱하는 프로젝트 그룹. 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 빅스 혁, 갓세븐 잭슨으로 구성돼 있다.

빅병이 팬 사인회를 열어 공약 실천을 하는 모습은 오는 2월 '히트제조기'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