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금조, 첫 인사 "떨린다..행복"

나인뮤지스 미니앨범 쇼케이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1.21 16: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새 멤버 금조, 소진, 이유애린 /사진=이기범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인 소진과 금조가 첫인사를 건넸다.

나인뮤지스는 21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악스홀에서 미니앨범 '드라마'(Drama)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멤버들은 시크한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무대 위에 올라 '돌스'를 불렀다. 이후 8명의 멤버들은 각자 소개를 하며 인사를 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나인뮤지스에 합류하게 된 소진과 금조는 떨리는 첫 인사를 건넸다.

소진은 "네스티 네스티로 활동하다가 나인뮤지스에 합류하게 됐다. 떨린다.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라고 인사했다.


금조는 "저도 너무 떨린다.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던 순간부터 가수를 꿈꿨는데 이렇게 무대에 서게 돼 행복하다. 나인뮤지스라서 더욱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인 뮤지스는 최근 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 1여 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게 됐다.

타이틀곡 '드라마'는 정창욱 작곡가가 나인뮤지스를 위해 탄생시킨 곡으로, 드라마에서처럼 쉽게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실제 내가 겪게 되면 더 드라마틱하게 와 닿는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드라마'는 쾌한 브라스를 시작으로 귀를 자극하는 펑키한 베이스 라인과 기타리프, 레트로한 오르간 멜로디 라인, 신디사이저 사운드 등 중독성 강한 레트로 펑키 스타일의 곡이다.

나인뮤지스의 신곡은 23일 자정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