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요대제전, 힙합부터 트로트까지..이색콜라보 빛났다

김현록 기자,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1.01 08:00 / 조회 : 2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4 MBC가요대제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빛났다.


2014 MBC 가요대제전이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와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신사옥에서 이원 생중계로 진행됐다.

오프닝 무대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가 만든 아이돌 유닛 빅병이 소유 혜리 등 MC들과 유쾌한 콜라보를 꾸몄다. 방탄소년단과 보이프렌드는 케이팝과 태권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또 걸그룹 막내멤버 조이 찬미 하영은 박지윤의 '성인식'을 완벽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엑소의 찬열과 백현 그리고 인피니트의 엘의 어쿠스틱 기사로 콜라보 무대를 펼쳐 눈길을 모았다. 효린과 에일리 그리고 제시는 '뱅뱅'을 함께 부르며 시원한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image



다이나믹 듀오 역시 힙합 콜라보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대세 강남은 태진아와 구성진 트로트 콜라보레이선을 꾸몄다. 또 씨엔블루와 블락비 지코가 함께 무대에 섰고, 샤이니 태민과 엑소의 카이가 남남 케미를 선보였다.

또 홍진영은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임창정은 홍진영의 '사랑의 밧데리'를 바꿔 부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image


한편 한 해를 빛냈던 가수들이 총출동한 이날 2014 MBC 가요대제전은 방송인 김성주, 전현무, 국민 악녀 이유리, 씨스타 소유와 걸스데이 혜리가 사회를 맡아 청백전으로 꾸며졌다.

이날 가요대제전에는 엑소(EXO),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플래닛쉬버, 허각&정은지, 형돈이와 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포미닛, AOA, 에이핑크, B1A4, 비스트, 비투비(BTOB),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걸스데이, 카라, 갓세븐(GOT7), SM 더 발라드(태연&종현), 시크릿, 씨스타, 틴탑, 빅스(VIXX), 자이언티(Zion.T) 등 44팀 총 170여 명의 가수가 총출동 했다.

image


image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