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그 때 또다시' 고음불가 깜짝 실수로 웃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2.26 2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2014 KBS 가요대축제 방송화면 캡처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 멤버 환희가 임창정의 노래 '그 때 또 다시'를 부르던 중 고음을 소화하지 못하는 깜짝 실수를 했다.

26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 공개홀에서 2014 KBS 가요대축제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이 서로 노래를 바꿔 불렀다. 임창정은 환희의 노래 '가슴 아파도'를 먼저 불렀고, 이어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임창정의 노래 '날 닮은 너'를 부르며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이후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임창정의 '그 때 또 다시', '소주 한 잔' 그리고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씽 유(Missing you)'를 함께 불렀다.

환희는 '그 때 또 다시'를 부르던 중 가사 일부 고음을 소화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깜짝 실수가 있었지만 이들은 노래를 이어가며 아이돌 그룹과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는 '뮤직 이스 러브(Music is Love)'를 주제로 이휘재, 옥택연(2PM), 윤아(소녀시대)가 MC를 맡았다.

올해 가요계를 빛낸 소녀시대, 엑소,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씨스타, 에이핑크, 인피니트, 정기고, 비스트,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레이나, AOA, 시크릿, 에일리 등 21개 팀이 참여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