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12월호 공개..곽진언·김필 회사원 변신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12.20 10:39 / 조회 : 2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미스틱89


가수 윤종신의 월간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가 공개됐다.


윤종신은 20일 0시 주요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지친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친 하루'에는 Mnet '슈퍼스타K6'의 톱2 곽진언과 김필이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회사원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직장 상사로 등장하는 윤종신 앞에서 잔뜩 긴장해 있다가 윤종신이 잠든 사이에 다소 긴장을 풀고 술잔을 기울이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지친 하루'는 자신의 소중한 꿈을 지켜나가는 사람들에 대한 노래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지금 내가 좋아서 선택한 이 길이 과연 옳은 건지 고민이 되고, 이제라도 다시 돌아가는 게 현명한 게 아닐까 싶어 걱정이 되지만, 그럴 때마다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중심을 잡아보자는 게 노래를 만든 윤종신의 속뜻이다"고 전했다.

'지친 하루'에는 곽진언, 김필 뿐만 아니라 윤종신과 함께 '신치림'으로 활동 중인 조정치와 하림도 참여했다. 조정치는 편곡, 하림은 백그라운드 보컬을 맡았다.


한편 윤종신은 2014년 '월간 윤종신'을 통해 발매한 곡들을 모은 앨범 '행보 2014'를 준비 중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