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대세 EXID, '주간아이돌' 전격출연..매력발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12.18 09:07 / 조회 : 4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EXID / 사진=홍봉진 기자


최근 타이틀곡 '위아래'로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부상한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했다.

18일 MBC에브리원은 "EXID가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했다"라며 "음원차트를 역주행을 시킨 파워 히트곡 '위아래'의 랜덤플레이댄스는 물론이고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EXID는 출연 전부터 네티즌들의 섭외 요청이 줄을 이을 정도였다고.

또한 이날 EXID가 '주간아이돌'에 첫 출연하는 만큼, 녹화 당일 스튜디오에는 멤버들 뿐 아니라 소속사 사장님은 물론 직원들까지 총출동 해 EXID를 열렬히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EXID가 지난 8월 27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위아래'는 공개 3개월여 만인 18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또한 올레뮤직과 지니에서는 2위, 멜론 3위, 벅스 4위 등 다수의 실시간 차트에서 톱5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화제의 걸그룹 EXID와 함께하는 '주간아이돌'은 12월 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