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임지연, '킬미, 힐미'로 호흡..환상의 러브라인

임지연 '킬미, 힐미'로 안방진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11.28 11:31 / 조회 : 91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승기(왼쪽)와 임지연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톱스타 이승기와 라이징스타 임지연이 드라마에서 만난다.

이승기와 임지연은 내년 1월 MBC에서 방송예정인 드라마 '킬미. 힐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8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승기와 임지연은 구두 상으로 출연을 결정지었다. 두 사람 소속사는 제작사와 세부내용을 조율한 뒤 최종적으로 계약서 작성만 남겨 놓은 상태다. 임지연 소속사 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스타뉴스에 "임지연이 '킬미, 힐미' 출연을 놓고 최종 조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와 특급신인 임지연의 만남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배가 될 전망이다. 임지연은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인간중독'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신비스런 매력으로 단 한편의 영화 출연으로 화장품 CF 모델로 발탁되는 등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영화 '간신'에도 출연했다.

'킬미, 힐미'는 '해를 품은 달'의 진수완 작가,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의 김진만PD가 다시 손을 잡은 드라마로, 다중인격장애(DID)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갖게 된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의 로맨스를 다루는 작품이다. 이 역시 업계 안팎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 드라마는 '해를 품은 달' 이후 3년 만에 진수완 작가와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로맨스 드라마. 팬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최대 드라마제작사 절강화책미디어그룹이 공동 제작에 나선 150억 원 규모의 대작 드라마로도 관심을 모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