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인석, 안젤라 박과 28일 결혼..장수원 축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1.28 06:21 / 조회 : 22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안젤라 박과 결혼하는 개그맨 김인석(사진 오른쪽)/사진제공=코엔스타즈


개그맨 김인석(34)이 미스 하와이진 출신 방송인 안젤라 박(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인석은 28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마포가든 호텔에서 안젤라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인석과 안젤라 박은 지난 7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눈에 반한 김인석은 이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은 별도의 주례없이 양가 부모님의 축사로 대신한다.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과 최은경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조관우와 장수원이 부른다. 또한 동료 개그맨들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오는 12월 7일 발리로 떠난다.

한편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 MBC '해피타임'에 출연 중이다. 또한 윤성호 박휘순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안젤라 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하와이대학교 마노아캠퍼스에서 심리학,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등을 전공했다. EBS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폐셜' 등을 진행하며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