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유병재, 열애 공식인정 "좋은 감정으로 교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1.27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SNL코리아' 유병재 작가 /사진제공=CJ E&M


'SNL코리아' 유병재(26) 작가가 연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유병재는 27일 오후 CJ E&M 측을 통해 "현재 좋은 감정으로 교제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유병재는 "하지만 막 되게 핑크빛은 아니다"며 "일주일에 5일은 싸우고 이부분에 있어 언론의 성급한 보도가 안타깝다"고 전했다.

그는 "저 같은 게 뭐라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간을 빼앗는 것 같아 죄스런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는 사적인 영역의 이슈보다는 코미디에만 전념하여 더 크고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코미디 작가가 되도록 노력하겠고 분에 넘치는 관심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J E&M 측은 유병재의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유병재 작가의 여자친구가 방송계에서 일하는 것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일반인이고,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공개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유병재는 지난 2012년 'SNL코리아' 시즌3부터 작가로 합류했다. 'SNL코리아'에서 코너 '극한직업 매니저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오늘부터 출근'에 3기 멤버로 출연 중이다.

그는 앞서 지난 2011년 11월에는 앨범 '니 여자친구..'를 발매,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