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오늘(25일) 육군 현역 입대.."씩씩하게 다녀오겠다"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11.25 06:08 / 조회 : 37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윙스/사진제공=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스윙스(28·본명 문지훈)가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한다.


스윙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의정부 306보충대를 통해 입소,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 동안 육군 현역병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된다.

스윙스는 별도의 공식 기자회견 없이 입대할 계획이며, 현장에는 스윙스와 한솥밥을 먹는 바스코, 씨잼, 기리보이, 천재노창, 블랙넛 등 동료 래퍼들이 발걸음 해 그를 배웅할 예정이다.

앞서 스윙스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대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는 이와 더불어 카투사에 지원했지만 탈락한 사실도 밝혔으며, 장문의 글로 심경을 전했다. 스윙스는 해당 글에서 "씩씩하게 나라를 지키고 돌아올 테니 잊지 말아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윙스는 언더그라운드부터 실력을 다져온 래퍼로, 지난 2008년부터 다수의 정식 앨범을 발표하고 꾸준히 활동했다.


대중과 친숙해진 계기는 지난해 도전자로 참가한 케이블채널 Mnet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였으며, 다음 시즌인 '쇼미더머니3'에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입대를 앞둔 지난 21일에는 '다녀올게'라는 타이틀의 새 싱글을 발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