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음원차트 1위..토이 '세사람' 넘다

'K팝스타 시즌4' 이진아,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 음원차트 실시간 1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1.23 22:24 / 조회 : 8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K팝스타 시즌4'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한 이진아(24)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일부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에서 토이의 노래 '세 사람'을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23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는 싱어송라이터라고 자신을 소개한 이진아가 출연해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된 'K팝스타4'에서 이진아의 무대에 박진영은 "들어본 적이 없는 음악이야. 이 정체는 뭐지"라며 "우리보다 잘한다. 심사할 수 없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유희열은 이진아의 무대에 "작년, 올해 들어 최고다"고 호평했다. 이에 박진영은 "전 시즌 통틀어서 최고다"고 거듭 호평을 쏟아냈다.

이진아는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합격, 다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이진아는 독특한 음색으로 심사위원인 유희열, 박진영, 양현석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음악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시간아 천천히'는 이날 오후(23일 오후 9시 50분 기준)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지니 차트, 몽키3 등 실시간 차트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는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던 토이의 '세 사람'을 2위로 밀어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간아 천천히'는 다음뮤직 2위, 멜론차트 5위, 벅스차트 6위, 엠넷 차트 11위 등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K팝스타4'는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지난 2011월 12일 방송된 'K팝스타'의 네 번째 시즌이다. 우승자에게는 3억원의 상금과 준중형 자동차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심사위원으로는 안테나 뮤직의 유희열,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