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허니버터칩 인증 "정지훈, 꼭 먹으라고"

김민정 인턴기자 / 입력 : 2014.11.19 17:28 / 조회 : 1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없어서 못 먹는 다는 과자 '허니버터칩'을 인증했다.

엄정화는 19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밤 촬영에 배고플 때쯤 분장 팀이 꺼내주며. (정)지훈이가 이거 꼭 꼭 전해주라고 했다고 신신당부를 했대요. 우리 귀여운 꼬맹이 아역배우 정지훈 군이 전해준 요즘 핫한 과자. 내 마음이 더 핫 해졌네요! 고마워 귀염둥이"라는 글과 허니버터칩 사진을 올렸다.

엄정화가 인증한 허니버터칩은 해태제과가 8월 출시한 감자칩. 기존의 '짠맛'만 강조한 감자칩과는 달리 '단맛'과 '고소함'을 곁들여 묘한 중독성이 있다는 평이다.

허니버티칩은 이러한 '중독성'을 매력적으로 어필, 스타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품귀현상에 중고 사이트 매매까지 일어나고 있다.

19일 한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 게시판에는 봉지 당 판매 가격이 2천 원부터 편의점 판매가인 1천 500원을 3배가 넘는 5천 원대까지 올랐다고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엄정화 구하기 힘든 허니버터칩 선물 받았네","엄정화도 허니버터칩 매력에 퐁당","허니버터칩 진짜 맛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송승헌과 함께 출연하는 영화 '멋진 악몽'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