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시아최고배우상 수상.."2014년 특별한 해"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10.23 1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수현/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수현이 도쿄드라마어워즈2014에서 아시아 최고 배우상(Best Actor in Asia)을 수상했다.

김수현은 23일 오후 일본 도쿄에서 열린 도쿄드라마어워즈 2014 시상식에서 SBS '별에서 온 그대'로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받았다.


아시아 최고 배우상은 해외작품에 출연한 배우 중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줌은 물론 국경을 넘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별에서 온 그대'로 중화권은 물론 범 아시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수현은 "이렇게 특별한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라며 "도민준이라는 캐릭터가 살아온 세월을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렇게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저에게 있어 2014년 한해는 정말 특별한 한 해였다.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뜨겁게 환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수현은 올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인기상,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대상 및 한류스타상,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아시아스타상 등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김수현은 오는 24일 귀국 예정이며, 오는 25일 DDP동대문축제 개막식 무대에서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