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배우·뮤지컬★ 축하속 웨딩마치..'진짜 품절남'(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10.20 19: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건형 웨딩화보 / 사진제공=나무 엑터스


배우 박건형이 동료들의 축하 속에서 화촉을 밝혔다.

박건형은 20일 오후 7시 서울시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1세 연하의 평범한 직장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박건형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2년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2년여의 교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image
김수로, 유지태 / 사진=홍봉진 기자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배우 김수로가 맡고 2부 사회자로는 뮤지컬 배우 정상훈이 나섰다.


결혼식 1부 축가 가수로는 배우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 가수 신성우가 나선다. 2부 축가는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케이윌이 각각 솔로곡을 선보이고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최정원의 합동 공연 외에 이영미와 앙상블 배우 10명의 공연이 이어졌다.

박건형은 평소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만큼, 많은 동료들이 축하에 나섰다. 이날 결혼식 역시 월요일에 쉬는 뮤지컬 배우 동료들을 위해 월요일로 날짜를 잡았다.

image
채림·가오쯔치 부부 / 사진=홍봉진 기자


하객으로는 사회를 맡은 김수로 유준상을 비롯해, 배우 유지태,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 도지원 그리고 뮤지컬 '삼총사'팀을 비롯한 수많은 동료 뮤지컬 배우들이 참석했다.

한편 박건형은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아이두', '신드롬', '불의 여신 정이', 영화 '댄서의 순정' 등에 출연했다. 뮤지컬계에서 춤과 노래, 연기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인기 예능프로그램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일병 끝판왕으로 주목 받아 호감남으로 거듭났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