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원인은 쾌속정-대형 어선 충돌

국재환 기자 / 입력 : 2014.10.20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태국 푸켓에서 쾌속정이 충돌, 한국인 2명이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SBS 뉴스 화면 캡처





태국의 휴양지 푸켓 근처에서 관광객들을 태운 쾌속정과 대형 어선이 충돌해 한국인 관광객 2명이 실종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9일(한국시간) 오후 5시쯤 태국 푸켓 근처 해상에서 관광객과 승무원 등 42명을 태운 쾌속정과 대형 어선이 충돌했다.

SBS에 따르면 이 사고 후 태국 경찰은 구조 작업을 벌여 탑승자 대부분을 구조했지만 한국인 관광객 31살 고 모 씨와 28살 안 모 씨가 실종됐다. 또한 쾌속정에 탑승했던 42명 중 한국인은 4명으로, 이 가운데 2명은 나머지 승객들과 함께 구조돼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현지 경찰은 실종자 수색작업을 계속하는 한편 쾌속선을 운항했던 선장을 체포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안전사고가 외국에서도"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꼭 무사귀환 하길"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불안해서 어디 나가지도 못하겠다"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안타깝다"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빨리 찾을 수 있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