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배 당당한 커플샷..전희숙 미모 '이정도였어?'

조소현 인턴기자 / 입력 : 2014.09.22 14:51 / 조회 : 19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희숙(왼), 왕비 /사진= 왕배 트위터


국가대표 펜싱선수 전희숙과의 열애를 인정한 왕배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소감을 밝혔다.


왕배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침부터 연락이 폭주.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24일 날 있을 여자플뢰레 단체전도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태극전사들이여 파이팅!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들 계신데 오해마셔요"라는 글과 함께 전희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전희숙과 왕배는 한껏 밀착된 상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가벼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전희숙의 미모가 더욱 돋보여 네티즌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전희숙 왕배 열애 커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희숙 왕배 열애 커플 사진, 잘 어울려", "전희숙 왕배 열애 커플 사진, 예뻐", "전희숙 왕배 열애 커플 사진, 왕배 잘생겼어", "전희숙 왕배 열애 커플 사진, 결혼까지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왕배는 2002년 그룹 보이스립으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왕배는 2005년 첫 솔로 앨범 '리듬&뮤즈'를 발표한 이후 지난해 10월 '가을처럼'까지 5장의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이어 가수뿐 아니라 방송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왕배는 MBC '스포츠 매거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JTBC '닥터의 승부'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