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박규리·김도균·홍진호, '오늘부터 출근' 2기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9.22 1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늘부터 출근' 2기 멤버로 합류한 미르(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박규리, 홍진호, 김도균 /사진=스타뉴스


미르(엠블랙), 박규리(카라), 김도균(백두산), 홍진호가 '오늘부터 출근' 2기 멤버로 직장 생활에 도전한다.

22일 방송가에 따르면 '오늘부터 출근' 2기 멤버로 미르, 박규리, 김도균, 홍진호가 확정됐다.


관계자는 "현재 '오늘부터 출근' 녹화 중이다"며 "이번 촬영은 분야가 다른 두 개의 회사에서 4명씩 한 팀을 이뤄 출근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22일)부터 진행된 촬영은 한 요식업 프랜차이즈에서 이뤄진다. 이미 한 차례 회사 생활을 한 홍진호를 비롯해 미르, 박규리, 김도균이 첫 출근해서 업무에 투입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조만간 미르, 박규리, 김도균, 홍진호 외에 다른 4명의 2기 멤버들이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부터 출근'은 연예인들이 한 직장에 입사해 실제 직장인들과 똑같이 5일 동안 출퇴근을 하며 생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는 국내 한 이동통신사 업체에 1기 멤버들(은지원, 로이킴, 박준형, 김성주, JK 김동욱, 김예원, 이현이, 홍진호)이 출근, 본격적인 회사 생활에 돌입했다. 첫 방송부터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호평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