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배 "특히 더 부상조심"..전희숙 향한 숨은외조?

조소현 인턴기자 / 입력 : 2014.09.22 09:35 / 조회 : 26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상렬(왼), 왕배 /사진= 왕배 트위터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과 열애중인 방송인 왕배(30)의 트위터 글이 뒤늦게 화제다.

왕배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시안게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더욱 더 기대되고 긴장되는 게임! 태극전사들이여 파이팅. 이번 아시안게임은 특히나 더 부상조심하시고 파이팅!"이라는 글을 올렸다.

왕배는 지난 21일 국가대표 펜싱선수 전희숙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따라서 이 글은 연인 전희숙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로 추측된다.

한편 김왕배는 2002년 그룹 보이스립으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왕배는 2005년 첫 솔로 앨범 '리듬&뮤즈'를 발표한 이후 지난해 10월 '가을처럼'까지 5장의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왕배는 가수뿐 아니라 방송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왕배는 MBC '스포츠 매거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JTBC '닥터의승부'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왕배 전희숙 트위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왕배 전희숙 트위터, 대박", "왕배 전희숙 트위터, 잘 어울려요", "왕배 전희숙 트위터, 오래가길", "왕배 전희숙 트위터, 결혼은 언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