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결혼식, 이정·거미·V.O.S·먼데이키즈 콘서트급 축가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09.21 11: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정, 거미, 먼데이키즈 이진성, V.O.S 최현준(왼쪽위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가수 이정과 거미, V.O.S의 최현준,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축가로 진구의 결혼을 축하한다.

21일 진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진행되는 진구의 결혼식 축가는 이정과 거미, V.O.S 최현준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담당한다.


진구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본식은 지인과 가족들의 참석 하에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기자회견과 포토월 등은 생략한다.

이날 사회는 일반인인 진구의 지인이 맡는다. 축가는 이정, 거미, 최현준, 이진성 등 최정상 보컬들이 맡아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진구와 예비신부는 지난 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진구는 지난 해 MBC '무한도전'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에서 예비신부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진구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해 영화 '마더', '기담', '비열한 거리', '26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진구는 지난 7월 개봉해 1700만 관객을 돌파한 '명량'에 이어 '쎄시봉', '연평해전'을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