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9번째 멤버 양홍석 등장..신경전 시작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09.19 10:47 / 조회 : 173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케이블채널 엠넷 예능프로그램 '믹스 앤 매치' 방송 화면 캡처


'믹스앤매치' 양홍석이 9번째 멤버로 등장해 기존 멤버들과 신경전을 벌일 전망이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예능프로그램 '믹스 앤 매치' 방송 말미에는 제 9의 멤버 양홍석과 기존 멤버들의 날카로운 탐색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홍석은 기존 멤버들에게 "어때요? 잘했어요?"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에 구준회는 "능청스럽고 재수가 없다"라며 양홍석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비아이는 "굳이 말하자며 나는 별로다. 의지나 실력을 보였으면 좋겠다"고 말해 양홍석과의 신경전을 예고했다.


바비는 "최소한 (지금까지 그려온)그림을 깨지 말아야 한다"라고 말해 새로운 멤버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다.

새로운 멤버 양홍석은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믹스앤매치'에서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믹스 앤 매치'는 WIN B팀 멤버와 새로운 연습생 3명을 포함한 총 9명이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멤버를 매치한다. YG의 새 보이 그룹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9명의 멤버 중 단 7명만이 그룹 iKON으로 데뷔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