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슬로우 비디오' 선택 이유? 신선함"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09.18 16:23 / 조회 : 1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태현/사진=최부석 기자


배우 차태현이 '슬로우 비디오'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차태현은 1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감독 김영탁) 언론시사회에서 "시나리오와 소재가 주는 것들이 신선하게 다가와 이 작품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헬로우 고스트', '과속 스캔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전작에서 시원한 웃음을 줬던 차태현은 이번 작품에서는 코미디보다는 드라마에 중점을 둔 모습을 보여준다. 차태현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길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까?

차태현은 "전작인 '헬로우 고스트'처럼 큰 반전이 있었고 눈물을 많이 흘렸었는데 이 작품을 볼 때는 그런 생각은 하지 않았다" 며"예전 코미디보다 더 웃기지는 않더라도 이런 역할을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무래도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 때문에 제가 어떤 전략을 가지고 했다기보다는 시나리오가 주는, 소재가 주는 것들이 그 당시 저에게는 신선하게 다가와서 이 작품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슬로우 비디오'는 CCTV를 통해 세상을 보던 남다른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 분)가 세상으로 나아가 사람들과 소통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