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혈 도끼, 사촌누나가 '푸시캣돌스' 전 멤버 셰르징거..의외의 '연결고리'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09.18 14: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계방향으로) 니콜 셰르징거, 미스터 고르도, 도끼 /사진=니콜 셰르징거 트위터, 미스터 고르도 인스타그램, 도끼 인스타그램


혼혈인 래퍼 도끼의 사촌 누나가 푸시캣 돌스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라는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끼는 지난 7월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때도 지금도 날 모르면 아무도 나에게 한국말로 말 걸지 않았다. 스페니쉬 필리피노"라며 자신이 혼혈임을 밝히고, 세 장의 사진도 공개했다.


image
도끼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어릴 적 도끼의 모습이 담겼다. 도끼는 무릎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신고 머리를 쓸어 넘긴 모습을 통해 어릴 적부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앞서 지난 2012년 7월 도끼의 형인 래퍼 미스터 고르도는 다수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할아버지가 스폐인 분이며 할머니가 필리핀계 분, 어머니가 한국 분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어 미스터 고르도는 그의 사촌 누나가 푸시캣 돌스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라는 사실도 밝혔으며 이는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니콜 셰르징거는 2010년 푸시캣 돌스 탈퇴 후 2011년 솔로 앨범으로 컴백해 알앤비 가수로 활동 중이며, 2012년에는 영화 '맨 인 블랙3'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분야를 막론하고 활약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