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처키, 티아라 '슈가 프리' 리믹스.."국내서도 공개될 듯"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9.16 15:13 / 조회 : 2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DJ처키(왼)와 티아라/사진=처키 트위터, 코어콘텐츠미디어


수리남 출신 네덜란드 DJ 처키가 티아라의 신곡을 리믹스 한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처키가 티아라의 '슈가 프리(Sugar Free)'를 리믹스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티아라가 해당 음원에 참여하는 것은 없으며, 아직 리믹스 작업이 모두 이뤄지지 않았다"면서 "완성된 음원은 일렉트로닉 음악 감상 사이트인 비트포트 등을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국내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슈가 프리'는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최근 클럽 신에서 가장 핫(Hot)한 빅 룸(Big Room)을 도입한 음악이다. 셔플 리듬과 신나는 하우스리듬이 조화를 이뤘다. 노랫말에는 오랫동안 만난 연인들이 연애 초기와는 달리 변해가는 모습을 다뤘다.

한편 티아라의 '슈가 프리'는 국내 DJ들도 리믹스 앨범을 낸다. 구준엽 사단의 비트라파, 페리, 테라, 디온, 실력파 DJ 제프리최, 빅바운스X원투, 몬스터팩토리, 팻사운드 등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조만간 발표될 예정이다.

티아라는 지난 11일 10번째 미니앨범 '앤드 앤 엔드(And & End)'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슈가 프리'로 활동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