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엘·호야 등, 아이돌 무한동력 재킷+포스터 공개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9.11 08:13 / 조회 : 3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이스토리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이하 '내그녀')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 오전 제작사 에이스토리가 공개한 재킷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인상으로 실제 아이돌 못지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하다.

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리더 래헌(호야 분), 시우(엘 분), 준준(최성윤 분), 산아(대열 분)로 이뤄져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멤버 호야는 엘을 위해 특별 출연을 결정해 관심을 모았으며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합류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 분)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 분)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