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측 "'예뻐예뻐' 추석특집 결방..레이디스코드 사고 무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9.03 2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레이디스 코드의 '예뻐 예뻐'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예뻐 예뻐' 코너 /사진=화면캡처


KBS 2TV '개그콘서트'의 '예뻐 예뻐' 코너가 추석특집 녹화로 결방한다.

'개그콘서트' 이재우 팀장은 3일 스타뉴스에 "'예뻐 예뻐'는 오늘(3일) 추석특집 녹화로 인해 코너 녹화가 없다"며 "이는 레이디스 코드 사고로 인한 것이 아니라 당초부터 오늘 녹화에서 빠진 상태였다"고 밝혔다.


김재욱, 김승혜, 홍순목이 출연하는 '예뻐 예뻐' 코너는 동명의 레이디스 코드 노래를 코너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팀장은 "레이디스 코드가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것이 아니라 불의의 사고를 당한 것이라 코너를 뺀다는 것도 고민이 필요한 문제"라며 "오는 10일 녹화에서는 '예뻐 예뻐' 코너 녹화가 평상시대로 이뤄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를 태운 스타렉스 차량이 이날 오전 1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도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에 들이받았다.


사고 직후 은비는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중태에 빠졌고, 소정은 중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