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카리스마..'나쁜녀석들' 4人4色 스틸컷 공개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9.01 11:36 / 조회 : 14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시계방향)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박해진/사진제공=CJ E&M


케이블 채널 OCN 새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제작 얼반웍스미디어)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1일 오전 '나쁜 녀석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상중을 제외하고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은 수감 복을 입고 있다. 똑같은 수감 복이지만 세 사람의 눈빛과 분위기는 전혀 다르다.

굳게 다문 입과 단호한 눈빛의 오구탁(김상중 분), 큰 덩치와 눈빛만으로도 위화감이 느껴지는 조직폭력배 박웅철(마동석 분), 곱상한 외모 뒤에 살인 본능이 살아 숨쉬는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 분), 살기어린 눈빛의 청부살인업자 정태수(조동혁 분)까지 강렬한 인상을 전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촬영은 각기 다른 이유로 교도소에 수감된 정태수, 박웅철, 이정문이 버스로 이송되는 신으로 연기베테랑인 이들의 연기에 숨소리도 낼 수 없는 긴장감이 돌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드라마다. 오는 10월 4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