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태민, '괴도' 1위.."부족한데 사랑 감사하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8.29 1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태민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솔로 가수로 나선 태민(샤이니)이 노래 '괴도'로 '뮤직뱅크' 8월 5주차 1위에 올랐다.

태민이 29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신곡 '어려운 여자'와 함께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태민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고, 동료 가수들과 기쁨을 함께 나눴다.

태민은 "아직 많이 부족하고, 너무 많이 부족한데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샤이니) 멤버들 너무 고맙다. 1등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태민의 신곡 '괴도'는 지난 18일 발표된 첫 번째 미니앨범 '에이스(ACE)'의 타이틀 곡이다. '괴도'는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퍼커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슈퍼주니어, 태민, 카라, 씨스타,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베스티, 써니힐, 방탄소년단, 레이디스 코드, 소년공화국, 라붐, 포텐, 세이 예스, EXID, 써니데이즈, JJCC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