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다음은 원혜영 의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8.23 1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당구여신 차유람/사진제공=루브엔터테인먼트


'당구여신' 차유람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3일 오후 루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차유람이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테니스 편을 준비하며 찾은 테니스 코트에서 아이스버킷 챌린지 미션을 수행했다.


차유람을 지목한 건 '예체능'에서 같은 팀으로 나온 이규혁 선수 그리고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홍진호다.

차유람의 얼음물 샤워는 파트너 이규혁 선수가 도우미로 적극 나서 진행됐다.

차유람은 우선 자신을 지목해 준 이규혁 선수와 홍진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이번을 계기로 루게릭 병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관심을 가지게 됐고, 많은 분들이 루게릭병으로 힘들어 하시는 걸 알게 되었다"며 "작은 힘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감사한 마음으로 아이스버킷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그는 다음 도전자로 호텔신라 이부진 대표와, 원혜영(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역도선수 장미란을 지목했다.

차유람이 이부진 대표와 원혜영 국회의원 그리고 역도선수 장미란을 지목한 이유는 이들이 그동안 사회적으로 활발하게 도움을 주는 선행들을 많이 해왔고, 현재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다. 꼭 아이스버킷챌린지가 아니더라도 다른 방법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하는 마음을 전했다.

차유람은 "실질적으로 세분하고 연락을 하거나 특별한 친분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 후원 재단인 ALS에서 루게릭병(근위축성측색경화증)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자 고안된 SNS 캠페인. 상대가 나를 지목했을 때 100달러(한화 약 10만 원)를 기부하거나 양동이의 얼음물 뒤집어쓰기를 선택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