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손지창·이기찬 지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8.23 11:27 / 조회 : 13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원준 트위터


가수 김원준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원준은 지난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앞서 삼성 라이온즈 최형우 선수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다음 타자로 지목됐다.

영상에서 김원준은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다. 전세계에 루게릭병으로 고통 받고 힘들어하시는 환우분들께 이 영상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동대학교 실용음악과 학과장인 김원준은 제자들인 학생들에 도움으로 얼음물을 맞아 물에 젖은 머리를 덤덤히 쓸어 올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음 타자로 가수 이기찬, VOS 최현준, 미국에 있는 배우 손지창을 지목하며 "함께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 운동 캠페인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하는데,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