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종영소감 "뜨거운 여름으로 기억"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8.23 10: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연우진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이 종영을 앞둔 가운데 극중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연우진이 종영소감을 밝혔다.

23일 오전 연우진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연애 말고 결혼'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과도 같은 작품이었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연우진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처음인만큼 준비도 많이 했었고, 드라마 속 분위기가 유쾌했기 때문에 항상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스태프 분들과 연기자 선후배님들이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좋은 장을 만들어주셨다. 덕분에 그 공간에서 마음껏 놀 수 있었다. 너무 감사드린다. 좋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긴 작품이었고, 잊지 못할 2014년의 뜨거운 여름으로 기억하겠다"고 덧붙였다.

연우진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연애 말고 결혼' 시청자분들께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 하루빨리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며 "오늘(23일) 방송되는 마지막 회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에서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을 맡아 매회 색다른 모습으로 무한 변신을 거듭하며 '마성의 매력남'으로 등극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연우진은 지난 22일 가수 김연지에게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 얼음물 샤워 대신 한국 ALS 협회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속 배우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캠페인 동참 제의를 많이 받고 있다. 이에 점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서현진, 서지혜, 손은서, 서이숙, 이현경, 김성민과 전직원들은 좋은 일을 함께 하고자 기부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