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태티서' 태연 "열애. 사생활 공개는 힘들어"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4.08.22 1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녀시대 태연/사진=이동훈 기자


소녀시대와 태티서의 멤버 태연이 열애설 이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태연은 22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온스타일 'THE 태티서' 제작발표회에서 "이 프로그램에서는 태티서의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며 "리얼리티라고 해서 제 모든 생활을 보여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태연은 앞서 지난 6월 엑소 멤버 백현과 열애 사실을 불거졌다. 때문에 이번 프로그램에서 열애설과 관련된 언급이 있는지 관심이 쏠렸던 것.

태연은 "'THE태티서'를 하는 이유가 태티서의 스타일을 리얼하게 보여주고자 하는 것"이라며 "리얼리티라고 해서 제 모든 사생활을 공개하기 힘들고, 프로그램 성격상도 맞지 않을 것 같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또 "태티서의 일상은 저희끼리 먹고, 수다떨고 하는 것"이라며 "여자들끼리의 일상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THE태티서' 책임프로듀서 김지욱 CP는 "태연 씨의 진성정과 리얼함, 진실성은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잘 드러나리라 생각한다"며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HE 태티서'는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라이프 스타일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화제를 몰고 다니는 태티서의 스타일을 집중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멤버로 살아가는 의미와 소박한 소망 등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THE 태티서'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