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아이스버킷 챌린지'동참.."땡큐"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08.22 0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JYJ 김재중 /사진=김재중 인스타그램


JYJ(재중 유천 준수)의 김재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재중은 지난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LS캠페인. 일리야 땡큐 좋은 일하게 해줘서~ 제가 지목 할 분들은 배우 황정음 김규리 최태준씨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얼음물 샤워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재중은 편안한 차림으로 무릎을 꿇고 앉아 머리위로 쏟아지는 많은 양의 얼음물을 맞았다.

김재중은 얼음물을 맞는 내내 고통스러운 듯 비명을 질러 조금이나마 루게릭병 환자의 고통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JYJ 김재중 멋져요!", "JYJ 김재중 영웅이십니다", "JYJ 김재중 감기 조심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과 JYJ는 22일 오전 '2014 JYJ 아시아투어-더 리턴 오브 더 킹' 콘서트를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북경으로 출국했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으로 지난 7월 시작됐다.

룰은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고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는 것.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 인증 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고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국내외 많은 스타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릴레이에 참여해 얼음 샤워 뿐 아니라 대부분 기부도 하고 있어 연일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