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용준형,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기적이 일어나길"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08.22 09:23 / 조회 : 43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비스트 용준형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의 용준형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용준형은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은 움직임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희망을 가지시고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나길 기도하겠습니다. 영상이 짧아서 조금 급하지만 이해해 주시길 바라요. 다음으로 힘을 더해줄 분들은 블락비 지코, 크러쉬, 배우 강하늘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얼음 샤워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용준형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편안한 옷차림으로 무릎을 꿇고 앉아 "배우 박신혜씨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제 다음으로 지목할 사람은 블락비 지코, 크러쉬, 강하늘"이라고 말한 뒤 머리 위로 얼음물을 쏟아 부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비스트 용준형 강하늘 지목!", "비스트 용준형 급하게 하셨네요. 웃겨요", "비스트 용준형 멋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으로 지난 7월 시작됐다.

룰은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고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는 것.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 인증 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고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국내외 많은 스타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릴레이에 참여해 얼음 샤워 뿐 아니라 대부분 기부도 하고 있어 연일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